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결혼 취소한 동거녀 "난 어차피 너랑 결혼"…한혜진 "그 말 독 될 수 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3-02-20 09:51 송고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20일 방송될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아이돌&모델 동거 커플 조성호&이상미가 결혼 취소 소식을 전하기 위해 고향인 부산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아직 결혼 생각이 없다는 이상미는 "우리가 만약 동거를 안 하고 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취소를 하면 헤어질 수도 있고 불안했을 것 같다. 그런데 우리는 동거를 잘하고 있고 그래서 딱히…적합한 시기에 결혼하고 싶은 거다"라며 결혼 여부와는 별개로 애정전선에는 문제가 없다는 생각을 전했다.
하지만 조성호는 "결혼해도 우리가 크게 달라질 게 없다고 생각한다"며 여전히 결혼을 원하는 속내를 드러냈다. 이에 이상미는 "결혼이란 제도에 묶이는 것보다 동거가 더 편하다"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이어갔고, 조성호는 "결혼은 어느 정도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해주고 그 안에서 누리는 자유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다른 뜻을 전했다.

두 사람의 의견차에 이용진은 "솔직히 사랑의 MSG를 좀 쳐야 한다"라며 "현실적인 사람 앞에서 너무 현실적인 이야기를 하면 안 된다"라고 우려했다.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이날 조성호는 또 "우리 둘의 의견에도 합의점이 없는데 어떻게 부모님을 이해시키냐"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이상미는 "그럴 필요 없다. 어차피 나는 너랑 결혼하게 될 것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를 듣던 아이키는 "상미 씨가 '너랑 결혼하게 될 것'이라는 말을 꼭 지켰으면 좋겠다"라며 둘의 미래에 대해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그러나 한혜진은 "당장 마음 상한 동거남을 위해서 하는 말이라면, 나중에 '‘역시 나는 결혼은 아닌 것 같아'라고 했을 때 그 말이 독이 될 거라 생각한다"라며 생각 차이를 보였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