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두뇌공조' 차태현, 사직서 제출…호구 형사의 변화 예고 [N컷]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2-18 09:12 송고
KBS 2TV '두뇌공조'
KBS 2TV '두뇌공조'
'두뇌공조' 차태현이 또 한 번의 파란을 예고한다.

18일 KBS 2TV 월화드라마 '두뇌공조'(극본 박경선/연출 이진서, 구성준) 측은 사직서를 제출하는 금명세(차태현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2회 방송에서는 신하루(정용화 분)와 금명세가 서로가 가진 이별의 아픔을 나누며 함께하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금명세는 설소정(곽선영 분)과 헤어져 상실감에 괴로워했고, 설소정 또한 금명세와의 이별을 감당하기 힘들어하는 모습으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금명세가 사표를 제출하는 충격적인 사태가 발생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금명세가 피치 못할 사유로 김계장(우현 분)에게 사직서를 전달하는 장면이 담겼다. 사표를 낸 금명세가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자, 신하루는 반신반의하는 태도로 그 상황을 지켜보고, 설소정은 당황스러움을, 김계장은 어이없음을 내비친다.

이어 금명세가 짐이 들어있는 상자를 든 채 신하루의 자리를 찾았다. 금명세는 신하루에게 서류 봉투 하나를 건네고, 신하루는 깜짝 놀라고 만다. 과연 금명세가 사표를 낸 이유는 무엇일지, 금명세가 마지막으로 신하루에게 넘긴 서류는 어떤 것일지 궁금해진다.

제작진은 "금명세가 사직서를 내고 떠나면서 신경과학팀 멤버들과 신하루의 심리상태에도 변화가 드리울 예정"이라며 "한 사람이 나가게 된 신경과학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두뇌 콤비' 케미스트리를 더 이상 만나볼 수 없게 될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두뇌공조'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