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투스북, 2024학년도 수능 대비 '아삽 모의고사' 연간패키지 한정판매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3-02-08 09:30 송고
 
 

스마트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는 자사 출판 브랜드 '이투스북'은 2024학년도 수능을 대비해 '2024 아삽(ASAP) 모의고사' 연간 패키지를 한정 할인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투스북은 또 고1·고2를 대상으로 한 '아삽 라이트(ASAP Lite)' 출시에 맞춰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삽 모의고사'는 학습 시기별 주요 학습 과제를 고려한 전과목 시즌제 모의고사 상품이다. 특히 1등급과 2등급을 가르는 '준킬러급' 문항에 집중적으로 대비 할 수 있다.

이투스북은 8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2024 아삽 모의고사' 연간 패키지를 한정 할인 판매한다. 모의고사 구매 전 미리 풀어 볼 수 있는 샘플 PDF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단품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아삽 모의고사를 연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이투스북닷컴에서 출간하는 모든 도서를 무료 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고3과 N수생 대상의 '아삽 모의고사' 연간 패키지는 국어 패키지, 일반·고난도 수학 패키지 2종, 영어 패키지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다. 고1·고2 대상의 '아삽 라이트' 연간 패키지는 국어, 수학, 영어 패키지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삽 모의고사는 3월 시즌1을 시작으로 6월에는 시즌2가 출시되며, 2023년 모의평가들을 반영한 시즌3은 9월에 출시된다. 연간 패키지 구매자는 모든 시즌의 모의고사를 시기에 맞춰 미리 배송받게 되며, 일반 구매자들은 각 시즌 상품 출시 후 이투스북 온라인서점에서 개별 구매할 수 있다.

남형주 이투스에듀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최신 수능 트렌드에 맞춘 구성, 높은 적중률로 검증된 신뢰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삽 모의고사가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처음 선보이는 연간 패키지와 아삽 라이트로 라인업이 확장된 만큼 보다 많은 학생의 수능 대비 학습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삽 모의고사는 이투스북 온라인서점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북 온라인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