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결혼 49년차' 허영만 "아내랑 같이 밥 안 먹어" 쓸쓸한 고백

'낭만비박 집단 가출' 4일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12-04 12:11 송고 | 2022-12-04 14:40 최종수정
오라이프(OLIFE), TV조선
오라이프(OLIFE), TV조선
만화가 허영만이 아내와 따로 식사한다고 고백한다.

4일 오후 방송되는 오라이프(OLIFE)와 TV조선(TV CHOSUN) 동시 방영 여행 프로그램 '낭만비박 집단가출'(이하 집단 가출)에서는 유부남 가출단의 '아찔한 유부 토크'가 울진에서 펼쳐진다.
울진에서의 첫 저녁 식사를 하는 중, 신혼 2.5년 차 류시원은 "아내와 저녁은 꼭 같이 먹는다"라고 자랑했다. 이에 결혼 49년 차라는 허영만은 "아내와 같이 밥을 안 먹은 지 꽤 됐다"라며 "아내가 그게 편한가 봐"라며 씁쓸한 고백을 털어놓았다. 이어 아내에게 서운했던 일화도 공개했는데 외박 전 아내에게 메시지로 연락했는데 정작 아내는 묵묵부답이었다는 웃픈 사연으로 결혼 생활 49년차의 찐 바이브를 들려줬다.

무르익는 유부 토크에서도 허영만과 신현준은 점점 더 배우자에 대해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갈 예정. 허영만이 "아내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뒷모습에서 살기가 느껴진다"라고 말하자 신현준 역시 폭풍 공감을 했고, 신현준 역시 아내가 보낸 OO에서도 살기를 느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한편, 결혼 2.5년 차로 한창 달콤한 신혼을 즐길 류시원이 살기를 느꼈던 이유도 방송된다. 류시원은 이동 중 차에서 깜빡 잠이 들었는데 아내가 보낸 "이 문자"에 온종일 복잡한 심경이었다는 후문. 그러나 문자 내용을 공개한 뒤 결혼생활 49년 차 허영만과 9년 차 신현준의 반응은 과연 무엇이었을지 웃기고도 슬픈 유부남들의 폭탄 발언은 4일 오후 10시40분, '낭만 비박 집단 가출'에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