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디디에 두보, 고양 스타필드점 오픈…유통 채널 확대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해 복합 쇼핑몰 내 매장 첫 오픈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1-29 09:06 송고
디디에두보 고양 스타필드점 매장 모습.(디디에두보제공)
디디에두보 고양 스타필드점 매장 모습.(디디에두보제공)

프렌치 감성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 1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는 보다 넓은 고객층에게 브랜드가 가진 센슈얼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해 처음으로 복합 쇼핑몰에 매장을 열었다. 스타필드 고양점을 시작으로 적극적으로 새로운 유통 채널을 공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다.
매장은 아이코닉한 브랜드 심볼을 패턴화하고 마감재와 집기 등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프렌치 감성을 드러내 디디에 두보의 컬렉션이 돋보이도록 신경 썼다.

디디에 두보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유니크하고 위트있는 '라 비 드 파리'부터 '드봉디디', '셀렉시옹 디' 등 시그니처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고객층이 다양한 쇼핑몰 특성에 맞게 10만원대부터 100만원 이상 고가 라인까지 폭 넓은 가격대의 상품을 구성했다.

디디에 두보는 12월31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그립톡을 증정하고 4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 가입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점 포인트도 제공받을 수 있다.
디디에 두보는 지난 25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허리업 산타'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디디에 두보는 올해 캠페인에서 데일리 주얼리로 인기 있는 '미스 두 컬렉션'과 '몽 파리 컬렉션'을 메인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연말까지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및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매장 인테리어부터 상품 구성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복합 쇼핑몰의 환경을 고려해 조성한 만큼 신규 고객들의 유입이 기대된다"며 "유통 채널을 다각화해 고객들에게 디디에 두보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