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싸이월드, IBK기업은행 도토리통장 가입 이벤트…빔프로젝트 등 준다

(서울=뉴스1) 정은지 기자 | 2022-11-25 09:03 송고
 
 

싸이월드는 미니홈피 제휴사 IBK기업은행과 ‘IBK도토리통장 이즈 백, 도토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4월 싸이월드 오픈기념으로 IBK기업은행이 출시한 ‘IBK도토리통장’을 출시한데 이은 후속 이벤트다. 

이에 따라 다음달 16일까지 IBK기업은행의 브랜드 미니홈피(이하 도토리은행) 속 이벤트 게시글의 안내에 따라 ‘IBK도토리통장’을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빔 프로젝터, 미니포토프린터,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추첨 및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IBK도토리통장’으로 간편결제 신규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커피 머신 10명, 선착순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싸이월드 앱을 통해 도토리은행에 방문해 이벤트 메뉴 속 ‘도토리:턴~즈! IBK도토리통장 이즈 백!’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도토리은행 미니룸을 선물한다. 

싸이월드제트는 “휴면해제 회원 및 신규 회원수가 700만을 넘으면서 기업들과의 협업들도 확대되고 있다”며 “12월 선물가게 오픈과 함께 기업들이 일촌들과 공유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싸이월드에서 만들어 질 것”이라고 말했다. 



ejju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