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수학여행' 박은혜·은혁·장도연·강승윤, MC 출격…전세계 10대들의 한국 방문기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2022-11-24 12:00 송고
'수학여행' 포스터
'수학여행' 포스터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 측은 24일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떠난 해외 10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수학여행'은 한국에 관심이 많은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 처음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담을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수학여행' 티저 영상은 '전 세계 10대들이여 모여라~'라는 문구와 함께 한 외국 학교의 학생들이 분주하게 오가며 시작한다. 이어 드라마 '도깨비' OST와 함께 문을 열고 한국의 한옥에 당도한 해외 학생들 6명의 모습이 이어진다. 한국을 사랑하는 학생들의 흥분과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전 세계적으로 한류 열풍 확산되고 있는 지금, 환상과 호기심이 가득한 해외 중고등학생들이 인터넷이나 TV로 접했던 K푸드, K핫플레이스, K팝 등 각자의 관심사에 맞춰 5일간 색다른 여행을 펼친다.

MC로는 원조 한류배우 박은혜와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 코미디언 장도연, 김성원, 그룹 위너 강승윤, 그룹 위키미키 유정과 우주소녀 다영이 출연한다. 

한편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은 오는 12월11일 오후 9시20분 처음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