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수근 "너 때문에 트와이스 못 나온다"…김희철, 전 연인 모모 언급에 '진땀'(종합)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2-11-13 11:00 송고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이상민이 전 부인과 연락하냐는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드라마 '더 패뷸러스'의 주인공 채수빈, 최민호가 출연했다.
드라마 속 두 사람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최민호는 "엑스다. 헤어진 사이인데, 헤어졌지만 친한 친구로 지내는 관계"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상민은 "드라마니까 가능한 얘기"라며 헤어진 연인이 친구 관계로 지내는 건 불가능하다고 생각을 밝혔다. 그러자 이진호는 "형은 (이혜영에게) 아예 연락 안 해요?"라고 불쑥 질문을 던져 '돌싱' 이상민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서장훈 또한 자신의 입장을 말하려 했지만 강호동은 "주인공은 맨 마지막에 이야기해달라. 조금만 기다려라"라고 제지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안겼다. 또 김희철에게 질문을 던지자 그는 "난 조연 정도 아니냐?"고 답을 회피하려 했다.

그러자 드라마 주인공은 채수빈은 "나는 불가능하다고 본다. 끝맺음을 했는데 굳이 친구 사이로 남는다는 것은 둘 중 한 명이 마음이 남았다는 것"이라며 선을 그었다.
이어 강호동은 다시 한번 김희철에게 "어떠냐"고 물었고 김희철은 난감해하는 표정을 지었다. 그런 그를 향해 이수근은 "너 때문에 그 그룹(트와이스)이 우리 프로그램에 못나온다. 우리가 얼마나 보고 싶은 줄 아느냐"라고 소리를 쳤고, 김희철은 고개를 들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앞서 김희철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모모와 공개열애 후 최근 1년6개월 만에 헤어진 바 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갈무리

또 이진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김희철이 사귄 게) 그 팀 뿐이겠냐. 안 걸려서 그렇지"라고 다시 한번 저격했고 결국 책상에 엎드려 웃던 김희철은 "저 다음 주에 다시 오겠습니다"라고 조퇴를 선언해 폭소를 안겼다.

끝으로 서장훈은 "친구라고 말은 하지만 한쪽은 마음이 있기 때문에 주변을 맴도는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채수빈, 최민호는 "드라마에 똑같은 내용이 나온다"라고 밝히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