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림펫푸드 더리얼, 팝업스토어 진행…"강아지와 함께 자장면을"

11월 2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운영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22-11-12 12:47 송고
더리얼 유니자장면(하림펫푸드 제공)
더리얼 유니자장면(하림펫푸드 제공)

하림펫푸드가 반려견들을 위해 더리얼 차이니스레스토랑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반려견 전용 자장면인 더리얼 유니자장면 출시에 맞춰 시식회를 하기 위해 마련했다.
더리얼 유니자장면은 반려견을 위한 자장면으로 하림산업의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과 엮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돼지고기를 곱게 다지고 캐롭파우더와 함께 볶아냈으며 옥수수로 실제 면모양을 만들었다. 더미식 유니자장면 한그릇처럼 컵 용기에 디자인돼 사람이 자장면을 먹는 것과 동일한 느낌을 준다는 특징이 있다.

'더리얼 차이니스 레스토랑'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중앙메인홀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이용을 위한 예약과 현장 신청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더리얼 유니자장면 시식회뿐만 아니라 사진인화 서비스와 하림펫푸드의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마켓도 운영된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펫휴머니제이션(인간화)과 100% 휴먼그레이드 철학으로 식품과의 협업을 계속 기획 중"이라며 "내 아이인 반려견과 함께 자장면 한그릇 제대로 먹이고 싶다는 마음에서 더미식 유니자장면과 엮은 더리얼 유니자장면 상품을 출시해 함께 먹는다는 즐거움을 담았다"고 말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news1-1004@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