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삐아(BBIA), 라스트 벨벳 틴트 리뉴얼 출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11-10 09:48 송고
삐아 제공
삐아 제공

코스메틱 브랜드 ‘삐아(BBIA)가 ‘라스트 벨벳 틴트’ 25종을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삐아의 ‘라스트 벨벳 립 틴트’는 국내 ‘벨벳 립’ 제품의 시초다. 리뉴얼 출시를 통해 '라스트 벨벳 틴트'로 제품명이 변경됐으며, 갑시리즈, 보스시리즈, 꽃시리즈, 정석시리즈, 척시리즈 등 콘셉 별 5가지 라인의 총 25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된다.
기존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반영해 제품을 가지고 다니기 쉽도록 용기를 더욱 컴팩트하게 변경했으며,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실험 배제 등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되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삐아 제공
삐아 제공

삐아는 ‘라스트 벨벳 틴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채널에서 신제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강렬한 레드 케이스의 스틸 소재 카드미러를 한정 증정하며, 삐아 공식몰에서는 '라스트 벨벳 틴트' 2개 구매 시 50% 할인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삐아의 '라스트 벨벳 립 틴트'는 지난 2016년 출시된 이후 누적 천만 개 이상 판매됐다. 리뉴얼 출시되는 신제품 ‘라스트 벨벳 틴트’는 11월 9일부터 공식몰과 네이버 ‘삐아 코스메틱스’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올리브영 온라인몰, 지그재그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