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누워보고 결정한다"…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강남점 재단장

백화점 매장 대형화·고급화…프리미엄 이미지 강화
TV CF 속 '박보검 침대', 베스트셀러 프레임 선봬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2-10-20 08:16 송고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강남점 리뉴얼(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강남점 리뉴얼(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 에이스침대 매장을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공간으로 재단장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리뉴얼은 기존 매장을 약 57㎡ 규모로 확장해 한층 넓고 쾌적해진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백화점에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을 고급화∙대형화하며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는 건 물론,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 CF 속 박보검 침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르바'(ERBA)와 은은한 조명을 활용해 감성적이고 안락한 무드 연출이 가능한 '루체-Ⅲ'(LUCE-Ⅲ) 등 주력 인기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매트리스 사이즈를 슈퍼싱글(SS)부터 킹(K), 라지퀸(LQ)까지 골고루 구비해 개인별 요구에 맞는 제품과 사이즈 등을 자유롭게 체험 및 상담한 후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이스침대가 단독 수입 유통하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고객들이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좁은 공간 탓에 자유로운 체험이 어려웠던 기존 매장을 보다 넓고 쾌적하게 리뉴얼해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대형화 및 고급화 전략 하에 주요 백화점 매장을 리뉴얼하며 고객 분들에게 좋은 잠의 가치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