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관장,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2-10-14 08:30 송고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2년 9월에 출시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황진단은 지난달 기준 각각 5억4000포, 1600만환의 누적판매량을 기록하며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젊은층 사이에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건강관리에 힘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맞아 떨어지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황진단은 홍삼 중 상위 2% 수준의 지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과 상위 0.5% 수준의 천삼을 사용한 초고가 라인인 황진단천까지 출시하며 정관장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났다.  

1n&0UT 액티비티 성향 테스트는 '아웃도어' 취향 테스트를 거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재미있게 알아보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만해도 정관장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브랜드 담당자는 "엔데믹 이후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10주년을 맞은 에브리타임과 황진단을 기념하고 재미있는 취향 테스트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