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LF 헤지스, 런던투서울 캠페인 '서울여자' 화보 공개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0-13 09:49 송고
헤지스 '서울여자' 화보.(헤지스제공)
헤지스 '서울여자' 화보.(헤지스제공)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전개하는 22 FW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의 '서울여자' 화보가 13일 공개됐다.

헤지스의 런던투서울 캠페인은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런던에서 서울까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존중을 기반으로 누구나 헤지스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으로 이번에 공개된 서울여자 화보 역시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일환이다.
런던투서울 서울여자 화보에서는 글로벌 패션 도시인 서울에서 만난 서울 여성들이 선보이는 헤지스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서울 여성들은 헤지스의 22 FW 아이템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서울 곳곳에서의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담아내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화보 속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준 헤지스의 22 FW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 맞는 트렌치코트부터 니트, 해리스 트위드재킷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을, 겨울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코틀랜드의 해리스 섬 전통 수작업 방식으로 고집해 영국 왕실에서도 보증하는 ORB마크가 부착된 하이 퀄리티 원단으로 만들어진 해리스 트위드 자켓이 돋보인다.

헤지스는 서울여자 화보 공개와 함께 해리스 트위드 자켓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17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오더로 진행되며 최대 10% 할인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헤지스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서울여자 화보 속 모든 아이템은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판매처인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