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성다이소, '감성캠핑 기획전' 실시…총 160여종 구성

캠핑 소품·캠핑 수납용품·캠핑 조명 등 선봬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9-21 09:53 송고
아성다이소 감성캠핑 기획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감성캠핑 기획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는 가을을 맞아 '감성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캠핑 소품·캠핑 수납용품·캠핑 조명 등 총 16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
'인디언 행어'는 캠핑 조리도구 등을 거치하는 거치대다. 인디언 행어에 사용할 수 있는 측면 거치 수납포켓 '인디언 행어 사이드 오거나이져'를 선보였다. 카키·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인디언 행어에 걸 수 있는 수납포켓 '캠핑 오거나이저 6포켓'도 마련했다.

'캠핑 휴지걸이'는 '가죽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회전형 후크고리도 포함돼 있어 '캠핑 체인'에 걸 수 있다. '가죽풍 가스 커버'는 가정용 부탄가스에 알맞은 사이즈다. 휴대용 부탄가스도 감성 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캠핑 수납용품은 폴딩박스와 수납 파우치 등을 판매한다. '다용도 폴딩박스'는 카키·블랙·그레이톤으로 여러 색깔을 구매해 배치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다. '캠핑 폴딩 박스 고무나무 상판'을 같이 구매하면 캠핑용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야외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실용성은 물론 감성 캠핑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