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잉글리시에그, 네이버 쇼핑 기획 라이브 22일 방송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9-21 09:52 송고
잉글리시에그 제공
잉글리시에그 제공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는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기획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잉글리시에그는 이번 기획 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잉글리시에그의 영어 자연 발화 특화 콘텐츠 STEP1 구매 시, 센터 영어 놀이 이용권을 증정해 잉글리시에그 센터에서 운영하는 영어놀이를 1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알림 설정 시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라이브 중 구매 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를 진행해 챈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은 22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캘린더를 통해 알림 설정 및 시청이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사전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영어 교육에 대한 궁금증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잉글리시에그의 프리미엄 영어 교재는 영유아기의 성장 발달과 일상생활을 고려해 익숙한 상황의 이야기로 구성돼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영어 발화를 돕는다. 더불어 브로드웨이 작곡가와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참여한 음악과 국내외 정상급 화가들이 작업한 그림으로 교재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 교재와 교구를 직접 시연하고 시청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하는 등 라이브 방송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