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구준엽, 유재석에 "매일 '결혼 잘했다' 생각"…서희원과의 '♥' 공개

22일 tvN '유퀴즈' 방송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6-21 14:51 송고 | 2022-06-21 15:20 최종수정
tvN 유 퀴즈 제공© 뉴스1
tvN 유 퀴즈 제공© 뉴스1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새신랑 구준엽이 등장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소영, 이기연/작가 이언주 이하 '유퀴즈') 158회에는 최근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로 한국과 대만, 양 국가를 떠들썩하게 만든 가수 겸 DJ 구준엽이 유퀴저로 출연한다.
특히 구준엽은 '유 퀴즈'에서만 아내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독점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지난 3월 구준엽 자기님은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옛 연인의 전화번호를 고이 간직했다가 전화를 건 자기님의 용기와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은 운명 같은 신의 한 수가 만나 20년 전 매듭짓지 못했던 사랑을 이어가게 된 것.

이에 유재석, 조세호도 새신랑으로 촬영장에 나타난 구준엽에게 부케를 전달하며 아낌없는 축하 인사를 건넸다고 전해진다.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며 행복함을 아낌없이 드러낸 자기님은 20년 전 서희원과의 첫 만남부터 헤어짐의 순간, 심장 터질 듯한 재회의 순간까지를 솔직히 털어놓을 예정이다. "결혼 잘했다는 생각은 매일 든다" 등 자기님의 사랑꾼 면모에 큰 자기 유재석마저 그만하라고 말렸다는 후문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 퀴즈' 제작진은 20년 만에 연인을 다시 만난 구준엽 자기님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들어보고 싶어 출연을 요청하게 됐다, 구준엽의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로 웨딩홀에서 촬영을 진행했는데, 촬영장에서 구준엽은 기존에 알던 카리스마 넘치는 뮤지션이 아닌, 사랑에 흠뻑 빠진 '찐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라는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말랑말랑한 이들 연인의 에피소드와 현장에서 구준엽 자기님을 눈물짓게 한 가슴 아픈 비하인드까지 소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2일 저녁 8시40분 방송.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