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자르' 운영사 하이퍼커넥트, 사업 직군 공개채용 실시

채용규모 제한 없이 필요 인력 충원 예정
최종 합격 시 글로벌 역량 강화 지원금 500만원 지급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2022-06-14 11:49 송고
하이퍼커넥트 '2022 사업직군 공개 채용' 실시(하이퍼커넥트 제공)© 뉴스1
하이퍼커넥트 '2022 사업직군 공개 채용' 실시(하이퍼커넥트 제공)© 뉴스1

글로벌 영상 메신저 '아자르'를 운영하는 하이퍼커넥트는 오는 7월11일까지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규모는 제한이 없으며 면접 결과에 따라 필요한 인원이 채용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사업 개발 △사업 기획 △글로벌 마케팅 등 사업 직군이며 서류전형-1차면접-최종면접 순서대로 진행된다.
하이퍼커넥트는 지원자가 직접 원하는 면접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채용 과정을 유연하게 진행하고 최종 합격 시 '글로벌 역량 강화 지원금'으로 5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회사는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해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영상 콘텐츠 등을 마련해 지원자들이 하이퍼커넥트의 비전 및 문화, 직무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안상일 하이퍼커넥트 대표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자르' 등을 서비스하는 하이퍼커넥트는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사업 및 마케팅 환경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 및 이용자 대상의 사업과 마케팅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하이퍼커넥트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퍼커넥트는 지난해부터 미국 나스닥 상장사 매치그룹과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지난해 2월 미국 데이팅앱 '틴더' 개발사 매치그룹에 약 2조원에 인수된 바 있다.


leej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