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커브스코리아, 실제사례 소개로 건강에 대한 동기부여 메시지 전달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09-03 15:43 송고
© News1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는 여성을 위하여 특별히 디자인된 시설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해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스트레칭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회원들에게 건강한 운동을 통해 새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데, 커브스코리아 개봉클럽의 허미숙 회원(52)의 사례를 소개하며 그녀의 삶을 바꾼 스토리를 밝혔다.
그녀는 임신 중 임신중독으로 혹독한 시간을 보냈다. 출산 후 증가한 체중과 부기는 빠지지 않았고, 체중 증가로 인한 허리디스크까지 합세해 고통을 더했다. 이로 인해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생겨 힘들어했다고 한다.

이러던 중 여성 회원들끼리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는 조카의 추천을 받아 살기 위한 운동을 시작했다. 매일 커브스 클럽에 나와 꾸준히 운동하며 지난 7월 25㎏을 감량하며 체중감량 부문 우수회원 전국 1위로 선정됐다.

그녀가 피트니스에 등록하기 전에 입던 청바지를 몸에 대고 찍은 사진은 많은 회원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허미숙 회원은 “제가 살기 위해 시작한 순환운동을 주변에 전파하며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며 “30분 순환운동을 통해 나의 삶을 바꿔준 커브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안에 끝낼 수 있는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으로 여성이라면 누구나 커브스만의 독특한 운동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을 운영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선택해 무료체험 예약 후 클럽을 방문하면 코치의 지도로 체성분 측정과 건강 상담, 기구 체험을 받을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