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커브스 푸드 드라이브’와 가장 맛있는 나눔을…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7-11-30 11:28 송고
커브스코리아제공© News1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연말을 맞아 사회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맛있는 나눔’을 베풀고자 12월 한 달간 ‘푸드 드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드 드라이브는 전국의 커브스 회원과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생필품 및 음식물을 기부해 어려운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행사로, 세계 각국의 커브스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인터내셔널 프로모션’이기도 하다. 한국에서는 지난 2007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2016년 1억5000만원 상당의 역대 최고 기부금액을 기록했다.
푸드 드라이브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보관이 용이한 식품이나 비누, 치약, 휴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을 커브스 클럽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된 물품은 프로모션 종료 후 전 세계 커브스와 결연되어 있는 전문 기부 단체 ‘푸드뱅크’에서 결식아동이나 독거노인 등 사회 소외 계층에게 전달한다.  

기부한 회원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기부 참여와 함께 커브스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경우 클럽당 선착순 20명에게 가입비 전액을 면제해준다.  

커브스 본사 교육지원부 박규리 부장은 “여성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존재하는 커브스의 가치가 이번 2017 푸드 드라이브를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큰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푸드 드라이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커뮤니티 및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