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학업 스트레스, 운동으로 날려버려! 커브스 학생 회원권 2+1 특별 이벤트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11-15 11:01 송고
© News1
오는 16일로 예정된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을 포함해 학생들이 학업에 긴장을 더하고 있다. 대학생들 역시 올해 마지막 학점을 결정지을 기말고사 준비에 박차를 가할 시기이다.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책상 앞에서 보내는 학생들은 활동량이 적고, 스트레스로 인한 과식은 잦을 수 있기 때문에 짧은 시간이라도 꾸준한 운동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학생 회원권 2+1 이벤트’를 진행해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건강 관리를 돕는다.

이번 이벤트는 만 25세 이하의 학생이 커브스 두 달 치 회원권 결제 시 한 달을 추가로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커브스 클럽에서 학생증을 제시하고 회원가입 및 회원권을 구매하면 된다. 1인당 하나의 회원권만 구매할 수 있고, 이벤트로 구입한 회원권 연장은 불가능하다.

만 18세 이하의 학생이라면 특별 혜택이 더해진다. 가입비를 면제받을 수 있는 것. ‘커브스 ‘학생 회원권 2+1 이벤트’는 그 중에서도 특히 수험생들에게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20대를 앞두고 수능 준비로 그 동안 누리지 못한 여가생활로 바쁜 수험생에게 30분의 짧은 운동시간에 비해 큰 운동 효과, 이벤트를 맞아 할인된 합리적인 회원권 가격 등의 요소가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최소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올해 회원들의 1년간 체중 감량과 허리둘레 감소 추이를 통계로 발표해 30분 순환운동의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하루 30분, 주 3회씩 꾸준히 운동한 표본집단은 3개월 뒤 체중 4.48kg 감량, 허리둘레 3cm 감소 기록을 보였다. ‘학생 회원권 2+1’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학생들 또한 상당한 운동 효과를 체험할 것으로 보인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겨울방학을 앞둔 학생들이 커브스 ‘학생 회원권 2+1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확실한 운동 효과로 만족함은 물론 건강하게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30분 안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낼 수 있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으로, 비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체험하고 체형 분석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 및 학생 회원권에 대한 기타 내용은 가까운 클럽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