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나’로 시작해 ‘우리’가 건강해지는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2017-07-20 09:00 송고
© News1
맛있는 음식이나 멋있는 여행지 등 좋은 것을 접하면 가족 및 친구와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 하지만 건강을 위한 운동은 생각보다 함께하기가 쉽지 않다. 연령대가 다른 가족들이 같이 할 수 있는 운동이 그다지 많지 않을뿐더러, 친구라 하더라도 선호하는 운동 또한 제각각 다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운동의 필요성은 체감하지만 운동 방법과 체계를 몰라 시작이 쉽지 않은 경우도 있다.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8, 9월 두 달간 진행하는 친구추천 프로모션 ‘2017 해피투게더’는 이러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의 기회다.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 받은 신규 회원이 근력운동의 중요성과 효과를 함께 체험하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추천으로 커브스 클럽을 방문한 가족, 친구 및 지인은 먼저 체형 분석 및 기구 체험을 통해 근력운동의 중요성과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운동 자세를 비롯한 기구 사용에 관한 클럽 스탭의 집중적인 운동 지도를 받으며 가족 및 친구들과 즐겁게 운동할 수 있다. 노년의 할머니부터 중·장년층의 엄마, 학생 자녀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운동의 장이 펼쳐지는 셈이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는 친구추천 프로모션답게 파격적인 경품이 쏟아진다. 순금(30명), 커브스 프로틴(70명), 커브스 아이스티(100명), 커플머그컵(300명)이 8, 9월 각각 두 번에 걸친 온라인 추첨 후 증정된다.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 받은 신규 회원 모두 응모할 수 있고 결과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참여 후기를 남기면 상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인증샷과 함께 추천을 받거나 친구를 추천한 후기, 프로모션 응원 메시지를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 올리면 가장 많은 글과 댓글이 올라온 커브스 클럽 5곳을 선정해 장 건강을 위한 커비스트 생유산균 10박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신규 회원의 약 60%가 효과를 경험한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하고 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회원들이 여성 근력 운동의 중요성과 30분 순환운동의 효과를 실감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의 목적을 설명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