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국맥도날드, 2024년도 2회차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실시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5-02 09:32 송고
(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는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가 공개 채용하는 '매니저 트레이니'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운영 업무의 전반을 담당하는 직무다.
한국맥도날드는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지향하고 있으며, 외식 분야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한국맥도날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14일까지다.

지원자들은 서류 합격 이후 1차 면접, 2차 레스토랑 실습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이 중 2차 실습 면접은 지원자가 최종 합격 후 수행할 업무를 미리 경험해 보면서 직무 이해도를 높이고 업무 적합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단계로, 맥도날드는 실습 과정에서 지원자의 자질과 역량을 다각도로 평가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부터 한국맥도날드에 입사하게 되며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맥도날드만의 체계적인 실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받는다. 입사 후 4개월이 지나면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마련돼 이후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지역 관리자도 될 수 있다. 또 본인의 역량에 따라 본사의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폭넓은 커리어를 쌓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한국맥도날드는 정규직 공채 외에도 기존 재직 중인 크루(시급제 직원)에게도 정규직 시프트 매니저로의 전환 기회를 격월로 제공하고 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