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칼로리 걱정 뚝'…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 출시

시원함을 강조하는 블루컬러 패키지 라벨…블루라임 네이밍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3-06-21 09:22 송고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롯데칠성음료제공)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롯데칠성음료제공)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기존 칠성사이다제로에 천연라임향을 추가해 시원하고 청량한 속성이 한층 더 강화된 제품으로 선보인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칠성사이다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함께 국내 제로 사이다 시장 선점을 굳건히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이번 제품은 휴대성이 높은 250㎖, 355㎖ 캔 제품과 500㎖ 페트병으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중앙라벨에 블루 컬러와 블루라임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

칠성사이다제로 블루라임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