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퍼터 '컨셉 X 7.2 LTD' 출시

15일부터 전세계 동시 출시

스카티카메론 한정판 퍼터 컨셉 X 7.2 LTD 출시. (아쿠쉬네트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새로운 한정판 퍼터 '컨셉 X 7.2 LTD'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팬텀 X 7.2 프로토타입'에서 영감을 받아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의 투어 선수만을 위해 제작됐던 투어 온니(Tour Only) 모델을 한정판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제품 '컨셉 X 7.2 LTD' 퍼터는 퍼터 명장의 한정판 답게 스카티 카메론만의 예술적인 감각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먼저 아스팔트, 투어 블랙, 레드 컬러 등으로 헤드를 마감해 한정판만의 특별한 우아함을 자아낸다.

또한 스카티 카메론의 세개의 점, 일명 '쓰리 닷'이 헤드 뒷면에는 아스팔트 컬러로, 또 골퍼의 시선이 닿는 헤드 탑 라인에도 레드 컬러로 새겨져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아울러 블랙과 그레이 조합의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과 'CONCEPT' 문구가 새겨진 블랙 컬러의 미드-라운드 헤드커버까지 모든 것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한정판만의 특별함과 가치를 한층 높였다.

이번 한정판에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기술력도 함께 적용됐다. 정교하게 밀링 처리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경량 6061 알루미늄 소재의 플렌지-솔(flange-sole) 조합으로 이상적인 무게중심, 안정성, 퍼포먼스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진동을 완충시키는 기술력이 페이스에 적용돼 더욱 정확한 퍼팅을 가능하게 한다.

이번 신제품 '컨셉 X7.2 퍼터'는 오는 15일부터 전세계 동시 출시되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eggod6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