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3기 모집

야구 기본 지식 교육, 야구 체험 기회 제공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3기를 모집한다. (키움 제공)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3기를 모집한다. (키움 제공)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부야구특공대는 서울시와 경기 고양시에 거주하는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야구 교육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야구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배우고, 야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주부야구특공대에 선발되면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키움 홈 경기에 출입할 수 있는 AD카드를 제공받으며 가족(배우자, 자녀) 무료입장, 수료자에 대한 시상과 수료증 증정, 시구·시타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에 선발된 주부야구특공대 13기는 3월 20일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총 8차례에 걸쳐 기초적인 야구 용어, 규칙, 상식을 배운다.

2024년 기초과정을 수료한 주부야구특공대 12기는 올해 고급반에 참가할 수 있다. 고급반에서는 현장에서 종사하는 야구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다양한 현장 업무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기초반과 동일한 혜택도 주어진다.

주부야구특공대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arburyn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