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어평가원, 내달 7일부터 입시영어 강연회
국제언어평가원이 주최하고 아발론교육과 랭콘잉글리쉬가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는 절대평가 내신제, 입학사정관제 등 교육계 동향 분석과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영역별 공략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 특목중·고교 입시전망 및 효과적인 영어학습법 등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NEAT 분석 자료 및 문항집, 특목중·고 입시분석과 전망 등이 수록된 교육 자료집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전자사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국제언어평가원 관계자는 “최근 절대평가 내신제 등 급변하는 입시 상황에서 어떻게 영어 교육 방향을 잡아야 할지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아 강연회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강연회에서 최신 교육 동향은 물론 NEAT 학습 대비법, 영어 학습 전략 등 입시 영어에 대한 모든 궁금점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회는 8월 7일 경기 동백 지역을 시작으로, 9일 서울 중계, 10일 경기 분당, 14일 서울 강동, 17일 부산 해운대에서 각각 진행된다.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전화(1577-0502)로 사전 예약하면 참석할 수 있다.
k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