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으로 연산력·문해력 다진다…신학기 입회 캠페인
수학·국어 신규 회원 대상 사은품 패키지 증정
- 권형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형진 기자 =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회원 모집을 위한 입회 캠페인 '끝내주는 연산력, 문해력'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캠페인 메시지는 구몬학습으로 학습하면 연산력과 문해력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2월부터 3월까지 수학 또는 국어 과목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자체 제작한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글과 숫자 과목에 가입하는 유아 회원에게는 통합 사고력 함양을 돕는 '두뇌훈련 씽킹북'을 증정한다.
사은품 패키지는 소책자로 제작된 '끝장 개념사고력'과 '끝장 어휘문해력'이다. 수학과 국어 기본 개념을 정확히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끝장 개념사고력'은 초등수학 필수 개념을 학습자 수준별로 나눠 개념 이해를 돕는다. 수학적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하는 사고력 문제도 함께 제공된다.
'끝장 어휘문해력'는 반대어, 유사어, 동음이의어 등을 정리해 담았다. 개념 이해와 함께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신학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부터 2월 28일까지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e-book(이북) 리더기(1명),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989명)을 증정한다.
또한 31일까지 3과목 이상 신규 학습을 시작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산리오 문구 세트를 제공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구몬학습을 체험해보고 학습 상황을 점검해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