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와 협업해 개발

웅진씽크빅 제공

(서울=뉴스1) 이유진 기자 = 웅진씽크빅(095720)이 인기 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해 개발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아이들에게 생소한 경제 개념과 관련 교과 지식을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통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상의 공간에서 여러 가지 경제 활동을 하는 캐릭터를 통해 어린 독자들이 경제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용돈 관리, 저축과 같은 기초 경제 개념부터 주식, 부동산, 신용, 개인 정보 등 최신 경제 교육 트렌드도 담겼다. 모든 내용은 한순구 교수, 홍종호 교수, 한진수 교수로 구성된 저명한 경제 전문가 3인의 감수를 거쳤다.

웅진씽크빅은 한걸음 먼저 경제 출시를 앞두고 이달 31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신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예약 신청자에게는 그림책 일부 내용을 담은 샘플북 2종을 제공하고, 사전 예약 후 9월 30일까지 전집 시리즈 실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걸음 먼저 경제만의 스페셜 에디션 굿즈 키링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진각 웅진씽크빅 미래교육사업본부장은 "유아부터 초등까지 경제 교육의 필요성이 계속해서 대두되고 있는 현재 흐름에 맞춘 트렌디한 전집 시리즈"라고 소개했다.

real@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