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단독 부스…학습 컨설팅 제공

부스 참가자엔 다양한 경품…'배워베어' 오프라인 최초 공개

(웅진씽크빅 제공)

(서울=뉴스1) 이유진 기자 = 웅진씽크빅(095720)이 11일부터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유교전은 11일부터 나흘 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웅진씽크빅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고 학습 컨설팅 및 제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에는 개별 상담 테이블과 함께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를 하며 대기하는 '키즈존', AR피디아 신제품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등을 마련한다.

부스에서 직접 상담을 받거나, 온라인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 풀 패키지, 앤서니 브라운 인기도서 세트, 키자니아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 공식 블로그 메인 캐릭터 '배워베어'도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한다.

현장에서 배워베어를 만난 참관객들에게는 썬캡, 부채 등의 배워베어 굿즈를 제공하고, 배워베어와 웅진씽크빅 부스를 촬영한 뒤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3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방 거주자 등 유교전에 참가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선 특별 이벤트를 함께 열고, 온라인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여름 시즌 선물인 웅진플레이도시 티켓, 아이스크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real@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