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총장님과 오찬하고 고민 해결해요"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한성대학교는 지난 6일, 13일 2회에 걸쳐 교내 케이키친 '한상'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총장님과 오찬하고 고민 해결해요!'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총장님과 오찬하고 고민 해결해요!'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은 진로·학사·창업 프로그램 등 학교생활 전반에 걸쳐 궁금했던 내용과 건의사항을 이야기하고, 학교 관계자는 한성대만의 강점인 전공 트랙 과정 운영, 진로 멘토링, 창업지원프로그램 등 학생들이 놓칠만한 좋은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설명했다.
13일 오찬에 참석한 외국인 유학생, 다문화 학생, 장애 학생은 학교생활, 기숙사 등 타지에서 학업을 이어나가면서 느낀 애로사항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케이따진아웅 학생(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1학년·미얀마)은 "총장님과 함께 점심식사도 하고 학교생활에 불편했던 점과 개인적인 고충도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며 "총장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나서 학교와 더 가까워진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창원 한성대 총장은 "학생들과 함께 식사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학생들이 만족하고 즐겁게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