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영국대학 석사과정 위한 영어 세미나 개최

29일 서울 강남지사서 영국 바스대 디렉터가 직접 강사로 나서

ⓒ News1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유학전문업체인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오는 29일 서울 서초동 강남지사에서 '석사를 위한 아카데믹 영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영국 대학교의 석사과정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이나 직장인 등이 영어실력을 미리 점검하고 석사 학위 취득에 필요한 영어실력을 확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영국 바스대학교(University of Bath)의 프리세셔널 부서 책임자인 매리 포브스(Mary Forbes)씨가 강사로 나선다.

행사는 바스대 소개, 석사를 위한 아카데믹 영어 레슨, 1대 1 개인 피드백 및 진학 컨설팅 등 순서로 진행된다.

바스대는 1966년 설립된 영국 명문 종합대학으로, 가디언 랭킹에서 영국내 7위 대학에 자리잡고 있다. 비즈니스와 전자공학, 항공우주공학, 현대언어학 등의 학과들이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영국 정규유학 가이드북, 이익훈어학원 수강료 할인권, 유학수속비 10만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강남지사(02-562-1278)로 연락하면 알 수 있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영국 대학의 석사과정 진학을 위해서는 영어실력이 필수"라며 "이번 세미나에서 영국 대학들이 요구하는 영어자격과 석사학위 취득을 위한 영어실력을 확인한다면 향후 유학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ndr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