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스위스 유학 컨설팅 론칭
호텔·요리유학 및 어학연수 진행…글로벌 인턴십도 병행
- 안준영 기자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 News1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스위스 유학 컨설팅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스위스는 빼어난 경관 덕에 관광 분야를 국가 주요 산업으로 키워왔다. 19세기에 세계 최초로 호텔전문학교를 설립해 호텔관광 전문교육을 실시하는 등 스위스 관광산업의 경쟁력은 최고 수준이다.
edm유학센터는 이 같은 특성을 감안해 스위스에서 호텔 및 요리유학과 어학연수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학 프로그램은 호텔경영 및 이벤트 경영 특화 대학인 SHMS(Swiss Hotel Management School), 호텔경영행정 중심 대학인 HIM(Hotel Institute Montreux) 등지에서 진행된다.
edm유학센터는 글로벌 인턴십도 실시해 해외 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어학연수는 스위스의 샌프란시스코로 불리는 로잔, 스위스 제일의 도시인 취리히, 호반의 도시 몽트뢰 등에 위치한 학교에서 진행된다.
호텔학교들이 영국 학위과정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는 점이 스위스 유학의 또다른 장점이라고 edm유학센터는 전했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관광산업에서 중추적 역할을 꿈꾸는 젊은이들을 위해 스위스에서 호텔 및 요리유학, 어학연수 등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br>
andrew@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