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영·미 대학 예비과정 입학설명회

27일 오후 6시 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센터서 진행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 News1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27일 오후 6시 서울 광화문 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센터에서 ‘영국·미국 대학 예비과정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영국이나 미국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다고 edm유학센터는 25일 밝혔다.

특히 세계 랭킹 100위 내 대학들에 많은 학생들을 입학시킨 경력이 있는 영국 킹스컬리지 대학 예비과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준비돼 있어 외국 유명대학 진학을 노리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주목할 만하다.

설명회는 영국학제와 한국학제 비교, 영국 대학진학과 미국 대학진학 비교, 대학예비과정 후 학부 진학 설명, 킹스컬리지 대학예비과정 및 우수 진학사례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참석자에게는 무료 1대 1 컨설팅, 영국 및 미국 유학가이드북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대학예비과정 수속을 신청할 경우 수속비(40만~60만원)가 무료다.

1대 1 컨설팅을 원하는 참석자는 설명회 당일 고교 또는 검정고시, 대학의 성적표를 지참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edm유학센터(www.edmuhak.com)와 영국문화원(www.britishcouncil.kr)을 통해 가능하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현지에서의 생생한 유학 이야기와 함께 무료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영국과 미국 대학 입학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ndrew@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