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건설 '자이' 브랜드 매거진, iF 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입주민 이야기 담은 웹 매거진·브랜드 북
- 전준우 기자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GS건설(006360)은 자이(Xi) 브랜드 매거진 비욘드에이(BEYOND A.)가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2개 부문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문으로 수상한 자이 브랜드 매거진 웹사이트 'BEYOND A.'는 국내 건설사 중 최초로 콘텐츠 플랫폼으로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UI 부문 수상은 건설업계 최초로 입주민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한 웹 형태의 매거진으로, 2021년 1월부터 매주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다.
자이(Xi)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인터뷰 중심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브랜드와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입주민들의 취향과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과 이미지, 텍스트를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 콘텐츠를 모아 지난해 책으로 출간된 브랜드북 'BEYOND A.'는 이번 어워드에서 또 다른 부문인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브랜드 매거진 비욘드에이(BEYOND A.)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아파트 비전 그리고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아파트를 넘어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junoo568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