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 투어하는 입주민들…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3호 진수식
경인아라뱃길 요트 2대 운항
- 전준우 기자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DK아시아는 입주민 만족도 최고의 서비스로 화제인 아라뱃길 '초호화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지난 8일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에서 로열파크씨티 3호 요트의 진수식을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로열파크씨티 3호는 2023년 8월 대한민국 최초로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초호화 요트 서비스를 시작한 로열파크씨티 1호와 같은 제원으로 길이는 66피트(20.1m)에 달하는 파워 카타마란 요트로 건조됐다.
파워 카타마란 요트는 하나의 몸체와 엔진으로 이루어진 일반 요트와 달리 두 개의 몸체와 두 개의 엔진으로 이루어진 요트로 안정적이면서 파워풀한 운항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파크씨티 3호는 경남 사천에서 건조해 남해와 서해를 운항해 아라뱃길을 통해 입항하면서 요트의 안정성과 정숙성을 검증했으며 무엇보다 요트 실내와 외관에 DK아시아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럽게 건조함으로써 아라뱃길을 운항하는 요트와 크게 차별화했다.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즌 전용 초호화 프라이빗 요트 투어 서비스 강화를 위해 로열 다이아몬드 서비스도 실시한다.
로열파크씨티Ⅱ에서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까지 운행하는 입주민 전용 초호화 버스 서비스로 로열파크씨티즌들이 요트에서 쉼과 힐링을 충분히 즐긴 후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초호화 버스 서비스는 5년간 제공되며 버스는 주말 2회 운행 예정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DK아시아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경인아라뱃길에서 정서진까지 66피트 파워 카타마란 유럽형 요트를 운항 함으로써 아라뱃길을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낭만의 공간으로 만든 것은 물론 이번에 로열파크씨티 3호 건조를 통해 로열파크씨티 입주민들이 리조트에서 누릴 인 하이 클래스(In-High Class) 노블리안 라이프 생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DK아시아는 최근 인천시에서 경인아라뱃길 일대를 지역 명소로 활성화하기 위한 아라뱃길 르네상스 프로젝트 본격화와 함께 오는 2026년으로 서구 분구에 따른 신 검단 시대를 준비하면서 경인아라뱃길을 대한민국 최고의 수상 레저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unoo568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