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화 HL디앤아이한라 대표, '건설기술 R&D 경영인상' 수상
'기술품질혁신실' 신설 등 기술 연구 앞장
- 전준우 기자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HL디앤아이한라는 홍석화 대표이사가 '제17회 건설기술연구 우수사례 시상식'에서 국회의장상인 '건설기술 R&D 경영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건설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 '건설기술연구 우수사례 시상식'은 국내 건설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술개발 촉진 및 건설 R&D 활성화 등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2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HL디앤아이한라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가치 있는 도전'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전문성·독립성을 갖춘 '기술품질혁신실'을 신설하고 조직 내 건설기술R&D 연구 기반을 조성함으로써, 새로운 기술연구와 꾸준한 품질관리에 힘써오고 있다.
특히 올해 신규 브랜드 '에피트(EFETE)' 론칭을 계기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품 차별화를 진행해 오고 있다.
'레이더 기반 헬스케어', '스마트 횡단보도', '전기차 화재 대응 제연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안전을 고려한 특화 아이템들을 비롯해 '저소음렌지후드'와 첨단 홈Iot시스템인 '터치에이치엘(TouchHL)' 등 고객의 생활 편의성을 고려한 신규 상품과 서비스도 선보였다.
또 건설 신기술 개발을 위해 협력사들과 손잡고 기술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junoo568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