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오션' 준공

바로 앞 서해안 위치에 시티뷰까지…녹지비율도 우수
우수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춰… "영종도 랜드마크로 거듭날 예정"

영종 테이튼오션 조감도

(서울=뉴스1) 윤주현 기자 = 인천 영종에 오션뷰·시티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등장해 관심을 끈다.

19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오션'의 사용 승인이 지난달 완료됐다.

영종 테이튼오션은 인천 중구 일대에 있으며 총면적 3054㎡, 지하 3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다. 전용면적 47~94㎡ 총 164실로, 차별화된 평면설계가 돋보인다.

거실 팬트리·침실별 붙박이장 설치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아일랜드 식탁, 복층형 다락 서비스 면적 등으로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과 함께 각 방·거실 풀옵션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시티뷰와 오션뷰를 동시에 품은 입지다. 단지 바로 앞은 서해안이 자리 잡고 있고, 주변 녹지 비율도 우수하다.

내년 제3연륙교의 개통으로 경인 고속도로 진입이 단축될 전망이다. 공항철도 운서역이 있어 서울 중심부로 이동이 쉽다. 단지 인근 특별계획구역 유보지에 바이오특화단지가 들어설 전망이다.

시행사 관계자는 "최상의 입지 및 우수한 교통망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투자 가치도 높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영종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gerra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