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중소여행사 온라인 플랫폼 참여기업 '모집'

중소 해외 여행사 지원 사업…모집기간, 11월 1일~8일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세종=뉴스1) 조용훈 기자 = 코레일관광개발은 내달 1일부터 '온라인 플랫폼 입점 지원 사업 참여 중소 해외여행사'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플랫폼 입점 모집공고는 코레일관광개발이 보유한 유·무형 자산과 역량을 활용해 민간기업의 창업과 해외 진출 희망 기업에 온라인 플랫폼 기회 제공을 통한 판로 진출 기회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모집 기간은 11월 1일부터 8일까지로, 참여기업은 △코레일관광개발 온라인 플랫폼 입점 교육 △계정 및 상품등록 등이 지원된다. 또 해외여행사의 상품예약 및 판매 링크를 연동하여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OTA(Online Travel Agency)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신생 업체 및 스타트업 발굴해 중소 해외여행사의 창업 및 운영 활성화 기회를 부여하고 기관 및 단체 연수 해외사업의뢰 시 중간 가교역할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국내 유일의 종합관광레저 공기관으로서 유·무형 자산과 역량을 활용해 중소 민간기업의 창업과 온라인 해외 관광 진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추진하게 됐다”며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둔 중소 해외여행사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입점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1544-7755 또는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oyongh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