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2024 제1회 로열파크씨티 콘텐츠 공모전’ 개최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DK아시아는 ‘2024 제1회 로열파크씨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K-가든 작품이 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DK아시아가 다채로운 테마를 통해 조성하는 로열파크시티Ⅱ 등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로열파크씨티Ⅱ에 5개 테마가든으로 조성된 로열파크의 경우 자연과 문화 감성이 담겼다.

우선 ‘피크닉 가든’은 숲을 도심으로 옮겨 놓은 콘셉트로 조성됐다. ‘로열 가든’은 대형 병정이 서 있는 성문을 통해 입장하며 유럽에서 볼 수 있는 대규모 조각 분수와 함께 전나무 숲길이 조성돼 있다.

‘패밀리 가든’은 미국 뉴욕 도심에 있는 센트럴파크를 모티브로 한 잔디 광장이다. ‘플라워 가든’은 사계절 다채롭게 피는 초화(草花)를 테마로 한 곳이다.

‘키즈워터 가든’의 경우 바닥에 설치된 분수에서 고래가 물을 뿜어내듯 시원한 물줄기가 나오도록 했다.

작품 접수는 영상과 사진 부문으로 나눠 각각 실시된다. 다음달 7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로열파크씨티Ⅱ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뒤 이메일로 작품을 접수하면 된다.

작품 접수 시 온라인 커뮤니티(아름집, 호갱노노, 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영상이나 사진을 게시한 링크를 제출해야 한다.

작품 완성도를 위해 로열파크씨티Ⅱ 홈페이지를 통해 촬영을 위한 투어 신청을 할 수 있다. 심사 결과는 오는 12월 초 개별적으로 통보 예정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테마가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려고 한다” 며 “특히 가족, 연인, 주민 등에게 쉼과 힐링을 선물할 수 있도록 가든 조성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hwsh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