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퀘어디자인, 소비자가 꼽은 '올해의 상업용 인테리어 브랜드'로 선정

'상업용 인테리어 부문' 대상 영예
고객서비스팀 운영…업계 차별성 강화

'2024 올해의 브랜드'.(알스퀘어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알스퀘어는 자회사 알스퀘어디자인이 '2024 올해의 브랜드'에서 상업용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알스퀘어디자인은 국보디자인, 다원앤컴퍼니, 은민에스앤디, 삼원에스앤디와 함께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 경쟁사 가운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고객으로부터 가장 신뢰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알스퀘어디자인의 타사 대비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고객 서비스팀'이 강점으로 작용했다. 고객서비스팀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사 대상의 만족도 조사에서 3년간 4.93점(5점 만점)을 유지하고 있다.

알스퀘어는 "다양한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고객을 향한 진심이 빛을 발한 결과"라며 "국내를 넘어 동남아까지, 고객을 위한 좋은 디자인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hj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