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행정타운·역세권 품었다”…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분양

롯데건설 8월 분양 예정…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가구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조감도. /롯데건설 제공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롯데건설은 이달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가구 규모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84㎡A 212가구 △84㎡B 109가구 △84㎡C 109가구 △102㎡ 144가구 △115㎡ 56가구 △148㎡ 35가구 △155㎡A 2가구 △155㎡B 2가구 △155㎡C 2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입주는 오는 2027년 11월 예정이다.

단지를 남향·4베이 판상형 위주로 설계한다. 거실과 주방을 맞통풍 구조로 하고, 팬트리를 최대 3개까지 마련한다. 특히 전 가구 지하 창고를 제공한다.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장, 샤워실 및 탈의실(남·여), GX룸, L-라운지, 멀티스포츠룸, 스터디룸, 독서실, 북카페, 1인 독서실(남·여), 키즈룸, 코인세탁실 등을 비롯해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등을 마련한다.

입주민만을 위한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홈케어 서비스(롯데하이마트), 출장세차 서비스(그린카) 등 생활 서비스와 영화 관람(롯데시네마), 여행지원(JTB), 카셰어링(그린카) 등 취미·여가 관련 서비스 할인 혜택이다.

롯데의료재단이 운영하는 보바스병원에서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롯데마트에서 진행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 혜택도 계획하고 있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조감도. /롯데건설 제공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및 학원가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금오초등학교, 천보중학교, 효자중학교, 효자고등학교 등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플러스를 비롯해 금오동·신곡동 편의시설과 의정부성모병원, 을지대병원, 천보산 소풍길, 부용천 산책로, 추동공원 등의 이용이 쉬운 것으로 전해졌다.

경기도청 북부청사와 의정부 경전철이 도보 거리에 있다. 3번 국도, 호국로, 세종포천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도 용이하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 등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면 보유 주택 수·가구주 여부 등과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효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갖춘 데다 나리벡시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7호선 연장 등 미래가치 높은 개발호재까지 계획돼 있어 수요자 관심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혜택 등 입주민의 품격을 높이는 서비스가 다채롭게 제공된다”며 “랜드마크 아파트로 기대가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단지로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hwsh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