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가지 옵션이 무료…'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견본주택 내방객 발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견본주택에 방문한 내방객들이 홍보영상을 관람하고 있다./DK아시아 제공

(서울=뉴스1) 황보준엽 기자 = 인천에 조성되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견본주택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4일 개관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견본주택에는 3일 동안 예비 청약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았다.

이런 관심은 통계 수치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실제 부동산 실거래가 앱 호갱노노에서 실시간 방문자 수가 50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으며, 일간(인천시) 방문자수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24일 오전엔 홈페이지 접속자 수가 증가하면서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견본주택에는 인천시 전역과 김포, 부천, 고양 등 인근 지역거주자들은 물론 서울 강남구 역삼동·청담동 성동구, 마포구, 강서구 등 서울 전역에서 찾아와 상담을 받았다.

최근 수도권 분양가가 유상옵션과 중도금 이자 등으로 10억원에 육박하는 상황에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등 33가지 기본 옵션이 무상 제공되기 때문이다.

견본주택은 일반적으로 2~3개 실내 유닛이 마련되는 것과 달리 주택전시관에는 총 8개의 실내 유닛이 마련됐으며, 리조트특별시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광역 모형도와 특화 커뮤니티, 동 배치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단지 모형도도 설치돼 있다.

전문 프레젠터로부터 시각화 자료를 활용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관련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또 조경과 조경시설 등 특화 기반시설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카트 투어도 실시한다.

교통 인프라도 돋보인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편리한 교통 환경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탁월한 입지에 들어선다.

인천지하철 2호선 왕길역 역세권이면서 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등을 통해 인천 전역은 물론 강남권과 서울 강서(마곡), 김포 등 인접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지난 11월 17일 공항철도와 서울지하철 9호선 직결사업이 확정됐다.

한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12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월 5일 1순위, 6일 2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이어 12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며, 12월 26~28일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청약은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또 주택수에 상관없이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며 실거주 의무도 적용받지 않는다.

금융 혜택으로 계약금(10%)을 납부하면,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wns830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