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인천 서구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7월 초 분양 예정

지하 2층~지상 34층, 10개동, 1370가구 규모

인천 연희공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호반건설 제공)

(서울=뉴스1) 박기현 기자 = 호반건설이 인천 서구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을 곧 분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인천 서구 연희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4층, 10개동, 137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연희공원은 생태 휴식공간, 테마공원으로 조성되고 연희공원 산책로와 연계될 예정이다. 전 가구가 연희공원의 조망권을 누릴 수 있도록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또한 인근에 '걷고 싶은 느티나무300숲길' 조성도 예정돼 있다.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주거 인프라를 공유하게 된다. 스타필드 청라점(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의 이용이 수월하다. 특히 스타필드 청라(예정)는 지하 3층~지상 6층, 연면적 50만㎡의 축구장 65개 크기와 맞먹는 규모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LG전자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부일반산업단지, 서구청 등 직주근접 요소를 갖추고 있어 배후 수요도 풍부한 편이다.

교통여건도 양호하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이밖에도 7호선 청라 연장선(석남역~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 제3 연륙교, 인천 도시철도 3호선 등이 계획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연희 초등학교가 예정돼 있다. 또 도보거리에 중·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유치원 및 어린이집 개설이 예정돼 있다.

masterk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