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11월 경기 용인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 분양
- 이동희 기자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DL건설은 대림과 11월 경기 용인에서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를 분양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는 지하 3층~지상 최대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 공동주택 430세대 규모다.
단지가 들어서는 죽전동은 지난 10년간 113세대 규모의 1개 단지만 분양, 새 아파트 공급이 희소한 지역이다.
DL건설은 e편한세상 죽전 프리미어포레에 맞춤형 주거 플랫홈 'C2 하우스' 설계를 적용했다. 전용 84㎡A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통풍과 환기에 유리하다. 전용 84㎡B타입은 부부공간과 자녀공간을 분리해 공간별 프라이버시를 확보했고, 열린 거실과 오픈형 주방을 갖췄다.
입지도 우수하다. 단지와 가까운 43번 국도 등을 통해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의 접근이 수월하며 이를 통해 서울 등 수도권 진출입이 편리하다. 또한 수인분당선 죽전역이 반경 2km 안에 있어 서울 강남 및 판교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이마트 죽전점, 홈플러스 분당오리점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단지 인근에 현암초, 대청초, 현암중, 현암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자연 친화적인 주거 환경도 갖췄다.
yagoojo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