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ENG,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 12월 분양
- 이동희 기자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은 12월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306번길 72, 78번지 일대에서 주거용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을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은 지하 5층~지상 10층 오피스텔 전용면적 57·71·84㎡ 총 150실과 근린생활시설 27실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시흥 은계지구는 서울 구로구와 인천, 부천, 광명, 안산 등이 가깝다.
단지는 서해선 시흥대야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시흥IC, 제2경인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은계초, 은계중을 비롯한 유치원, 초등학교 부지가 단지와 가깝다. 이 밖에 CGV시흥과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은 주거용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은 최근 수도권 부동산 시장에서 뜨거운 열기를 보이는 시흥시에서도 은계지구의 미래가치를 누릴 수 있는 단지"라며 "특히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처로서도 가치가 높아 분양 전부터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yagoojo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