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여상, 하반기 고졸 채용형 공채 공기업 등 5명 합격
- 김재식 기자
(울산=뉴스1) 김재식 기자 =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는 올해 하반기 고졸 채용형 공채에서 공공기관, 공기업, 금융기관에 5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울산여상에 따르면 국민연금공단 6급(을) 신규직원 채용 분야와 한국환경공단 신입직원 공채(사무직렬) 분야에 24년 졸업생 1명이 동시에 합격했다.
2024년 하반기 한국철도공사 고졸 채용형 인턴에 재학생 1명이 합격했고, 24년 하반기 BNK경남은행 특성화고 신입 행원 채용 분야에서 재학생 2명이 합격했다.
또한, 2024년도 제2회 울산광역시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 시험에서 교육행정직에 재학생 1명이 합격했다.
울산여상은 공무원 대비반과 공사, 공기업, 금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공채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특별반에서는 필기시험에 대비한 국어, 영어, 인터넷 수강권 제공, 정독실 운영 등 학생의 선택과 수준에 맞춘 프로그램과 동아리 등이 운영된다.
하해용 울산여상 교장은 “앞으로도 취업 지원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사회 경쟁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며“학생들이 실력과 인성을 겸비해, 각자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jourlkim183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