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나비야사랑해에 항산화·심장 영양제 기부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고양이구조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에 570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 제품을 기부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지난 24일 서울 나비야사랑해 보호소에서 기부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는 보호동물들이 좋은 가정으로 입양가기 전까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와 심장 영양제 ‘코르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2006년 설립된 나비야 사랑해(대표 유주연) 보호소에는 아파서 입양을 가지 못하거나 학대 당하거나 사실상 동물을 방치하는 애니멀 호더, 불법 번식장 등에서 구조된 고양이들이 보호받고 있다.
단순 돌봄뿐 아니라 보호소를 위생적으로 관리하면서 고양이를 구조하면 건강검진을 거쳐 입양까지 보내고 있는 곳이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보호동물들이 실질적으로 건강을 회복해 좋은 가정으로 입양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가 지나기 전에 더 많은 보호소에 제품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모든 반려동물들이 바른 먹거리를 통해 오래도록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함께 하는데 최고의 가치를 두고 있다.
영양제(영양보조제) 이외에도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을 운영하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