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조용기 원주시의장 "시민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을 것"
존경하는 원주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원주시의회 의장 조용기입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먼저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 한 해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원주시의회는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원주시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복지증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소통과 존중의 화합의회', '시민의 행복을 채워가는 정성의정'이라는 의정목표를 바탕으로 시민 한 분 한 분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현장을 누비며 노력해 왔습니다.
2025년은 원주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한 해입니다. 강원특별자치도의 중심도시로서 지역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나은 원주를 만들어가는 데 있어 원주시의회가 앞장서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도록 소통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실질적인 정책을 추진하며, 지역 발전과 균형을 위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원주시의회는 초심을 잃지 않고, 낮은 자세로 시민 곁에서 함께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겠습니다.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모든 소망이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