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신영재 홍천군수 "더욱 살기좋은 홍천 만들겠다"
안녕하십니까? 홍천군수 신영재 입니다.
2025년은 '을사년'으로, '푸른 뱀의 해' 라고 합니다.
'푸른 뱀'은 새로운 시작과 발전을 의미하며, 2025년도는 우리 홍천군이 힘차게 도약하는 변화와 성장의 새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항상 군정 발전에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바라는 꿈과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 지역은 물론 국가의 안전과 재산,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밤낮없이 책무를 다해주시는 군장병, 경찰, 소방가족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 타지에서도 고향발전과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출향군민 여러분께도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해 우리 군은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협력으로 다양한 도전과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농업, 관광, 복지, 산업 등 모든 분야에서 눈에 띄는 발전이 있었으며, 이는 군민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2025년은 지난 2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비상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군민 중심의, 군민에게 더 다가가는 행정을 통해 더욱 살기좋은 홍천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급변하는 국내외 정세 속에서 2025년은 홍천의 미래를 결정짓는 새로운 도전과 기회의 한 해가 될 것이며, 군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한마음으로 우리의 힘을 모은다면 어떤 시련이 오더라도 함께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2025년에도 군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여러분과 함께 더욱 발전하는 홍천, 신뢰받는 군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