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새해맞이 '브릭타큘러 뉴이어 카운트다운' 축제 개최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31일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는 ‘브릭타큘러 뉴이어 카운트다운’ 축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축제는 레고랜드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오후 6시 40분 클럽 DJ가 이끄는 흥겨운 ‘Kids DJ 파티’로 시작된다. 온 가족이 어울려 춤을 추며 즐길 수 있는 이 시간은 최신 인기곡과 DJ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오후 7시에는 본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새해 카운트다운과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광장에 모여 다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을 외치고 나면 레고랜드를 밝게 비추는 대규모 불꽃놀이가 약 10분간 이어진다. 올해의 대미를 장식할 불꽃놀이 이벤트는 레고랜드 전역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를 앞두고 레고랜드는 ‘1일 이용권 + 불꽃놀이 3D 안경 + 핫팩 세트’로 구성된 특별 ‘브릭타큘러 뉴이어 티켓’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티켓 패키지는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3만 원에 판매된다. 이후에는 3만 4000원에 판매된다.
불꽃놀이가 끝난 후에는 레고랜드의 인기 캐릭터들과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객들은 레고랜드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